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융코리아일렉트릭(주)
검색 검색

최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현재 위치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최신뉴스

최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융코리아, 2년 연속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쾌거

POSTED BY 융코리아 일렉트릭(주) | 2022-07-27 | HIT : 104



융코리아,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2년 연속 수상 쾌거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융코리아일렉트릭㈜ (이하 ‘융코리아’)가 작년 2021년에 이어 올해 2022년에도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시상식의 ‘디자인 배선 기구 및 스마트 건물 자동제어 솔루션’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시상식은 높은 고객중심주의 정신으로 꾸준히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기술력 / 소비자 만족 / 지속 가능성 / 신뢰도 등을 기준으로 삼는 엄격한 심사 기준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JUNG(융)’은 고객님 한 분, 한 분께 프리미엄 제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된 소재를 기반으로 독일 본사에서 직접 제작되는 고품격 디자인 스위치/콘센트/센서 및 여타 배선 기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국내외 설비 브랜드들과 손쉽게 연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스마트홈/스마트빌딩/스마트호텔 등의 첨단 빌딩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JUNG(융)의 가장 대표적인 장점 두 가지는 “Smart(첨단 기술)” 및 “Design(클래식 디자인)”입니다. SMART (첨단 기술)을 나타내는 JUNG의 스마트빌딩 솔루션은, 첨단 건축 자동제어 기술 표준인 KNX를 기반으로 하여 조명 제어, 채광 제어, 온도 제어, 보안 및 감시시스템 그리고 멀티미디어 제어 등 빌딩 자동화 기술에 필요한 모든 영역들을 완벽하게 다룰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세련된 클래식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통해, 어떠한 인테리어 연출에서도 조화롭게 녹아드는 극적인 효과를 발휘해주고 있습니다. 전체 외부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듈 시스템을 통해 배선 기구/인터폰/온도조절기/센서 등 배치되는 모든 유닛이 항상 통일적인 외관을 유지하게 되어, 전체 인테리어 공간에 조화미와 통일성을 부여해 줍니다. 


현재 융코리아는 고급 단독 주택 및 호텔 현장 뿐만 아니라 대단지 아파트, 상업용 빌딩, 의료 시설 및 선박 등 공격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각 건축 유형/개별 프로젝트마다 필요한 맞춤형 제품을 배선 기구에서부터 네트워크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기획 단계에서부터 먼저 제안하는 활동을 통해, 시장 활동의 반경을 더욱 넓혀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융코리아는 국내 스마트홈 트렌드에 걸맞은 대한민국 맞춤형 제품 및 더욱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고자 합니다.



* 참조 포스팅 링크: https://blog.naver.com/jungkorea_live/222730052662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