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융코리아일렉트릭(주)
검색 검색

최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현재 위치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최신뉴스

최신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융코리아의 신규 외부 쇼룸공간, TIS Gallery 안내

POSTED BY 융코리아 일렉트릭(주) | 2022-07-27 | HIT : 166


신규 디자인 쇼룸, 'TIS 갤러리'에서 JUNG 제품/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디자이너들의 디자이너들이라 불리는 '디터 람스(Dieter Rams)'의 앤틱 감성 가득한 브라운 턴테이블, 그리고 레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빈티지 오디오에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이 은은하게 흘러나오는 곳 - 강남구 논현동 도심 한가운데에 자리잡은 독특한 감성 갤러리 TIS 갤러리에서,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JUNG(융)의 다채로운 배선기구 실물을 오프라인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TIS 갤러리는 융코리아(JUNG KOREA)와의 정식 전시 계약을 체결한 갤러리 공간으로, JUNG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인 LS 990 라인 스위치를 비롯한 다양한 배선기구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의 LS 990 라인 Duroplastic 옵션 4종 및 매트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LS 990 라인 Matt 옵션 2종, 그리고 황동/알루미늄/스테인레스 스틸 등 다양한 금속 소재로 제작된 LS 990 라인 Metal 옵션 7종 등 기존 클래식 라인의 배선기구들이 배치되어 있어,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컬러/소재 옵션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JUNG(융) 브랜드의 1912년도 창립을 기념하여 제작된 특수 제품 라인인 LS 1912 라인도 함께 확인 가능합니다. LS 1912 라인 스위치는 정방형 커버 위에 레트로 타입의 레버형 손잡이를 더하여, 장식성을 더욱 높인 앤틱 감성의 제품 라인입니다.


이외에도 색온도/밝기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Plug & Light 스마트 조명, 63가지 다채로운 컬러가 가미된 레 컬러스©르 코르뷔지에(Les Couleurs© Le Corbusier) 컬러 스위치, 그리고 블루투스+라디오 기능을 결합한 Smart Radio DAB+ 등 다양한 제품들도 전시 패널을 통해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제품들은 JUNG(융)의 모듈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되기에 모든 제품들이 디자인 통일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덕분에 각 방별로 서로 다른 컬러/소재를 사용하여 공간 별로 독특한 컨셉을 부여하는 한편, 전체 건물에 배치된 배선기구가 서로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기에 전반적으로 통일성과 조화미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JUNG 제품 외에도 고해상도 프린팅이 가미된 아트 스틸 강판 등, 예술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철강재를 제공하는 TIS BOARD 등의 인테리어 솔루션 제품도 TIS 갤러리에서 함께 확인 가능합니다. JUNG의 다채로운 배선기구를 비롯하여 공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다채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다양한 건축/인테리어 솔루션을, TIS 갤러리에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TIS 갤러리 - 위치/연락처 안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4길 10 세왕빌딩 B1 

▪️ 연락처: 02-540-3102 

▪️ 내방 전 유의사항: 해당 갤러리 공간은 주중 오후 1시~3시 동안 운영 중이며, 순차적으로 예약을 받아 오픈되는 관계로 내방 전 유선 연락처(02-540-3102)로 사전 예약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지도 링크: http://naver.me/xZ9NmC7c





* 참조 포스팅 링크: https://blog.naver.com/jungkorea_live/222726139278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